ㅉㄴㄴ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떡볶이 국물이랑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갓튀겨 나오면 그냥 무조건 맛있어요
몸통튀김이라 부드럽네여 ~
가격이 좀 올라 튀김 하나도 1000원이라 ㅜ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