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9
밥버거입니다
여러가지 맛이있지만
결국에는 햄치즈맛으로 돌이ㅡ오는것같습니다
볶음김치가 들어가있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65kcal
청정원밥에 싸먹는 햄
5.0(리뷰 7개)
·식단기록25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30g)
65kcal
청정원밥에 싸먹는 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