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소세지야채볶음 아침메뉴중 하나예요
소세지는 아주 맛있는 질좋은 소세지는 아니네요. 맛이별로고 브로콜리는 아삭해서 괜찮고 간은 세지않아좋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