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9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신선한 수제버거입니다. 고기 패티도 공장형이 아니라서 더 육즙이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점심메뉴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지니5383482
리뷰4816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