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마이산 맥반석 구운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마이산 맥반석 구운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9
맥반석 구운란 먹음. 30구 주문했는데 넉넉한 듯해도 금세 먹어 치울 수 있음. 짜지 않게 간이 되어 있어 소굼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목 막힘도 덜함. 맥반석구운란이라 은은하게 불향이 나서 더 맛있고 이거 참 별미임.
#일반식 #간식

1인분(60g)
95kcal
마이산맥반석 구운란
4.9(리뷰 11개)
·식단기록7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