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9
참쌀 선과는 쌀과자여서 칼로리도 낮은데 왜이렇게 맛있나요 특유의 가루가 짭짤 달달하니 침 고이게 만드네요 아침 대용으로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