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09
게살볶음밥
단무지랑 당근 묶은김치 씻어서 발라놓은 게살에 볶았어요. 들기름 듬뿍넣고 계란도 풀어주고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5회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