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09
이번에 새로나온 서브웨이 랍스터 쉬림프
썹픽으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두가지 맛이 다 잘 느껴져서 맛있었음
선착순으로 접시까지 받았음^^
#일반식 #점심

1인분(323g)
138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4.6(리뷰 10개)
·식단기록3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