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유부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귀찮은 날은 유부초밥에 밥 안넣고 그냥 따로 썰어서 싸먹는데 이것도 편하고 참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난 유부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