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여니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씨여니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씨여니
리뷰19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키토김밥 처음먹어보는데 김밥보다 더 맛있네...ᐣ 편견이 있어서 저게 어떻게 배가 차겠어 했는데 크기도 엄청 크고 배가 꽉참
#일반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헬씨여니
리뷰195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