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9
오란씨..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음료수인데요
정말 예전 그맛이 나더라구요
싼맛인데 뭔가 추억으 ㅣ맛이랄까요~ㅋㅋ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깽앵스
리뷰2651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