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9
수제버거 패티가 두툼하면서도 촉촉해 한 입 베어 물자 육즙이 살아있었어요. 신선한 채소와 고소한 치즈가 잘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번도 부드러워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했습니다. 재료의 질이 확실히 느껴지는 만족스러운 버거였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