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9
정육 식당에서 먹었어요.
고기가 싱싱해서 냄새 1도 없었어요.
기름기가 없어서 담백한 맛이예요.
고기도 두툼해서 씹으면 육즙이 쫘~~~~~
끝내줬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