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오늘은 간식으로 분식 먹으러 왔는데 떡볶이에 모둠튀김세트 시켰는데 오징어 튀김이 크고 길어서 씹는맛이 좋아요 !
떡볶이에 튀김 찍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