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4th&Heart 기버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4th&Heart 기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9
기버터로 구운 스테이크~ㅎㅎ 넘 맛나네용 > < 빵이랑 먹으면 맛난데 빵이 똑 떨어져서.. 반죽 쳐놓고 ㅎㅎ 샐러드랑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g)
45kcal
4th&Heart기버터
4.9(리뷰 8개)
·식단기록1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