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집밥을 위해 잔뜩 장 봐오기~ㅎㅎ 맛있는게 넘 많죠? 물가가 올라 집에서 해먹는 것도 비싸요ㅠㅠ 외식은 더 비싸고.. 닭안심까츠 해먹을라구용
#일반식 #저녁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4.8(리뷰 12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