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1094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1094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1094
리뷰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우동면 사서 새우 다시마 가쓰오부시 팽이버섯
넣고 냅다 끓임
쯔유없어 어간장 꽃게액젓으로 간했는데 맛이 별로
나지않아 가쓰오부시를 넣으니
먹을만함
면 중에서 우동을 가장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는 우동 먹어보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