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고구마스틱 과자에에요~ 얇게 채썬 고구마를 기름에 튀겨 아주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한번 뜯으면 멈출수 없는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