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9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소세지와 야채를 볶아서 일명 쏘야를 만들어 보았어요
소세지가 더 맛있어지고 간장베이스로 볶아서 밥 반찬으로 딱이에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지니01
리뷰1939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