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702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702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702
리뷰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톡톡 터지는 소세지가 있어서 양파랑 같이 볶음요리
했습니다. 소세지 야채 볶음을 밥 반찬으로 먹었는데 맛있네요.식감 굿!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지니5649702
리뷰61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