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8
회집에 기본회를 시키니 사이드로 오징어 튀김을 줘서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징어 몸통을 길게 잘라서 튀기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