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yeon님의 구내식당 백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yeon님의 구내식당 백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yeon
리뷰1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10
찜닭은 너무 달아요
채소양은 적어요 ㅠㅠ
김치찌개 시원하고 맛있어요
샐러드 괜찮았어요;샐러드로 굶지 않게 했네요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50kcal
구내식당 백반
4.7(리뷰 43개)
·식단기록7.9만+0
서yeon
리뷰1

1인분(200g)
650kcal
구내식당 백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