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어묵우동을 먹었어요
국물도진하고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요
또 면발이 쫄깃해서 무엇보다 마음에 드네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우동가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