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좋아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명희좋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명희좋아
리뷰2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09
항상 잘 먹고있다 담엔 들기름으로 구워 직접 먹야겠다 김은 시력 보호와 야맹증 예방에 좋으며,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빈혈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김은 베타카로틴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과 체내 대사를 원만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갑상샘 기능 저하증 환자에게는 요오드가 과다하여 해로울 수 있으므로 섭취를 자제해야 합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