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0
선물받은 커피티백으로 남편과 두가지맛 즐기고 있어요
예가체프와 세이도 두가지맛인데 전 갠적으로 예가체프가 산미가 있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