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단호박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점심은 간편하게 단호박 찜을 먹었습니다. 겨울에 따뜻하게 먹으면 몸보신도 되는 느낌이고, 영양도 많아서 가볍게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1OOOO
리뷰803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