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오늘은 오래간만에 고구마를 삶아 먹었는데요. 고구마가 어찌나 달던지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김장 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괄목상대
리뷰1579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