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바삭하게 구워진 김에 적당량의 소금과 기름이 발라져 있어 짭조름하고 고소한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얇고 가볍지만 입안에서 퍼지는 바다의 향이 좋았고, 밥 반찬으로 먹기에 딱 좋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