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두툼한 패티에서 육즙이 살아 있어 첫입부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신선한 채소와 고소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빵도 부드러워 전체 조합이 완벽했습니다. 든든하게 한 끼 채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