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메인 요리 나오기전에 먹은 야채샐러드에요.
연한 새싹들이 잔뜩 들어있고
살 얼음도 옆에 같이 나와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너무 향긋하고 아삭아삭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