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0
잘라서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닭가슴살입니다. 양념맛이 진하고 짭짤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