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저녁식사후 들린 카페
새로생긴지 별로 안돼서 궁금했는데
깔끔하고 괜찮았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블랙을 시켰는데
신기하게 쓰지않고 맛있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