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im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inim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inim
리뷰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0
먹어본 우동중에 제일 쫄깃하고 간장비빔이라 입맛에 딱 맞아서 한그릇이 끝나는게 너무 아쉬웠음.. 간장도 풍미가 너무 좋아서 질리지도 않고 행복한맛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Binim
리뷰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