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1
너무 좋아하는 과자중에 하나인 참쌀선과에요 짭잘한 양념 가루가 과자 겉면에 발라져있는게 너무 맛있어요 한 봉지에 많이 들어있는데 계속 까먹게되네요 ㅜ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