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ㅋ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하하하ㅋ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하하하ㅋ
리뷰77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1
밥이랑 같이 싸먹는 햄은 진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조합이에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밥과 잘 어울려서 한입 먹는 순간 계속 손이 가요. 구워 먹으면 풍미가 더 살아나고, 김이랑 함께 싸먹으면 완전 밥도둑 그 자체!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반찬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g)
65kcal
청정원밥에 싸먹는 햄
5.0(리뷰 7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