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1
일반 양반김 광천김과 다르게 이거는 아보카도유 기름으로 구운 김으로 휠씬 고소하고 기름 쩐내 같은게 전혀 없어서 더 맛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jiniyu
리뷰286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