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웨이텐 네덜웨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웨이텐 네덜웨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11
한 입 먹자마자 ‘아, 이거 진짜 나 챙겨준다’ 싶었어요.
기분이 고요하게 벼려져서 편안해졌습니다.
추천하면 상대도 좋은 기운 받을 맛이에요.
또 생각하니 내 마음이 미소 지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20kcal
웨이텐네덜웨이
5.0(리뷰 1개)
·식단기록4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