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1
고구마를 스틱처럼 튀긴 고구마 스틱을 먹었습니다. 위에 치즈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짭짤했고 맥주 안주로 정말 맛있는 안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지니5383482
리뷰4816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