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09
샥슈카 먹었는데 이거 칼로리 높네요*_* 584g에 516kcal라니 꽤 높아보여요. 토마토 베이스에 모짜렐라치즈 살짝 녹아들어있고 루꼴라 가아아득 올려줌. 아무래도 빵에 듬뿍 올려먹는거라 더 나가는거겠죠? 이럴거면 맛 비슷한 에그인헬 먹을껄그랬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