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니8706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니8706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니8706
리뷰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1
어묵우동.
국물 맛은 기본 우동 국물맛이며 우동면이 좀 불어있어서 식감이 별로인것 같아요. 또한 꼬치 어묵도 밀가루가 많이 들어간 어묵같은 느낌. 다시 안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