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냉동실에 박혀 있던 냉동 우삼겹 볶아서 쌈무랑 쌈장이랑ㅎㅎ 집에서 구워 먹으면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도 배서 비추지만~ 가끔은 해먹을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