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1
오랜만에 준비한 집밥~ㅎㅎ 매운 카레 가루 넣어가지구 아주 맛나게 구워먹어써용ㅎㅎ 카레도 맛나구 명태전도 맛나고 집밥 최고양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