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1
해파리를 끓는 물을 부어서 살짝만 데친 후 참물에 헹궈서 연겨자소스를 만들어서 해파리냉채를 해봤는데 생각과 같은 맛이 나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왜 이리 씁쓸한 맛이 나는걸까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