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딸이 우동먹고 싶다고해서 저녁으로 만들었다. 옛날 포장마차 우동 같이 끓였다. 어묵 삶은달걀 게맛살 쑥갓 대파 고추가루 등을넣고 만들었다. 추운겨울은 역시 국물요리인것 같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쁜지맘
리뷰22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