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운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쑨운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쑨운
리뷰835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11
늘 마시는 콜라말고 다른거 찾다가 집어온 오란씨 파인 이예요. 파인애플향이 너무 상큼하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잃하면서 한캔마시면 기분좋아져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