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분식과 함께 튀김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요 바삭하네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