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1
오늘 메뉴는 완탕면이에요 국물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면이 들어 있는 메뉴로 든든해서 좋았어요 완탕은 언제먹어도 힐링되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지니5650047
리뷰356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