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1
수제돈까스요~
수제라서 고기도 두툼하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돈까스에 있는 야채샐러드도 옛맛 그대로~~^^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