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쑨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쑨운
리뷰8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해물류가 들어간 라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은데 오징어짬뽕은 매콤하니 칼칼한맛이 더해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쑨운
리뷰83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