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2
햄버거 좋아하는데 일반 매장에서 파는 버거와 다르게 수제버거는 확실히 더 맛있는거같은데 일단 고기패티에 육즙이 많이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알수없음
리뷰3836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